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지난 홍대 AK&플라자 내 시코르 매장 입점에 이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10월 4일 입점하였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은 접근성이 좋은 고속버스터미널역에 위치하며, 복합 종합쇼핑몰 파미에스테이션이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지역의 고객층이 왕래하는 곳이다. 마비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 식품관 앞에 입점하게 되어 더욱 더 다양한 고객들과 쉽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마비스(MARVIS)는 ‘MARVIS FLAVOR’(맛의 향연)이라는 슬로건으로 6가지 다양한 맛과 향기로 천연 민트를 베이스로 한 치약이다. 다양한 향을 가미하여 오랜 시간 입에 머무르도록 설계되었다. MARVIS(마비스)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치약의 단조로움을 깨고, 취향에 맞는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를 전개하는 패셔너블한 치약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천연민트와 자이리톨이 함유된 마비스는 충치예방 및 치석제거 효능은 물론이고, 구취제거에도 탁월하다. 또한, 취향에 따라 원하는 향 3가지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실버 패키지와 6가지 향을 모두 담은 블랙패키지 두 가지 패키지 버전이 있어 센스 있는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마비스(MARVIS)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클래식 스트롱 민트(Classic strong mint)외에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재스민과 상쾌한 민트향이 매력적인 재스민 민트(Jasmin mint), 세계 최초 감초를 생산하는 아마렐리사의 달콤하고 관능적인 향의 아마렐리 리코리스향(Amarelli licorice) 등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마비스는 할로윈 시즌 및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특별 한정 세트 또한 기획 중으로 독특하고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격은 16,000원, 용량은 85ml로 전개되며 7/16 분더샵 청담점 런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부터 K뷰티 등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인 시코르(용산, 강남, 본점, AK&홍대점, 광주점)에 입점하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9월/22(토) 신세계 강남점 시코르와 9/28(금) 신셰계 광주점 지하1층 시코르에 추가 입점하게 되며 유통망을 넓혀가고 있다. 공식 온라몰은 하반기에 오픈 될 예정이며 공식 계정 또한 운영 계획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