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와 디즈니, 픽사가 함께한 토이스토리 30주년 기념 컬렉션이 10월 2일 전세계 동시 출시된다.
이번 협업은 세계 최초 장편 컴퓨터 애니메이션 영화인 ‘토이 스토리’의 상징적인 캐릭터들과 주요 장면들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되었으며 영화 속 우디의 서부 개척 정신과 모험심, 우정의 메시지를 장난감 캐릭터들의 동화 같은 마법을 담아 ‘리바이스’ 특유의 웨스턴 스타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남성 라인으로는 웨스턴 재킷, 셔츠, 베스트, 트러커 재킷, 셔킷(셔츠+재킷 혼합형)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우디의 벨트 버클, 버즈의 로고, 피자 플래닛 엠블럼 등 다섯 가지 영화 모티브가 적용된 커스텀 스터드와 퀼팅 안감, 한정판 우디 패치가 적용된 웨스턴 재킷이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하의 컬렉션은 앤디의 손글씨와 새들맨 그래픽이 담긴 포켓 안감, 이중 무릎 디테일, 포대 자루 질감의 프린팅 등으로 영화 속 세계관을 정교하게 재현했다.
여성 라인은 ‘토이 스토리’의 또 다른 주인공인 제시의 당당하고 활기찬 모습이 담긴 립케이지 벨 진, 카우 프린트 웨스턴 셔츠, Yodelayheehoo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타입II 재킷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웨스턴 스타일과 ‘리바이스’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캐릭터의 개성과 영화 속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이 외 그래픽 티셔츠,후디 등 상의 아이템도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You’ve Got a Friend in Me’ 문구와 함께 우디, 버즈, 제시, 에일리언 등 주요 캐릭터들과 상징적인 순간들이 프린팅으로 구현되어 세대를 초월한 토이 스토리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다.
데님 로고 모자, 카우 프린트 모자, 토트백, 벨트 등 액세서리도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높이는 아이템들도 함께 구성됐다.
전 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Levi’s x 토이 스토리’ 30주년 컬렉션은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도산점,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 타임스퀘어 영등포점과 스타필드하남, 현대 신촌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