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톤브로스’ 구스다운 얼라이브 퍼프다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티톤브로스’ 구스다운 얼라이브 퍼프다운

강산들 기자 0 2025.10.01

 

LF가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의 가을겨울 신제품으로 초경량 구스다운 얼라이브 퍼프 다운을 출시했다.

 

티톤브로스는 지난해 완판 행렬을 이어간 대표 아이템 헤비 아우터 얼라이브 다운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는 이를 확장한 얼라이브 시리즈’ 4종을 순차 공개한다. 얼라이브 퍼프 다운(경량), 얼라이브 챔버 다운(미들), 얼라이브 스피리움(헤비), 얼라이브 다운(헤비)으로 라인업을 다변화하며, 예측 불가능한 국내 기후 변화에 정교하게 대응하는 FW 아우터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번에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얼라이브 퍼프 다운은 경량 다운 중에서도 무게감이 가벼운 초경량 다운으로 간절기 단품은 물론 혹한기 레이어링까지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헤비 다운에 적용되는 구스 850 필파워 충전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세계적인 다운 공급 업체 얼라이드사에서 개발한 100% 친환경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했으며 발수 가공 처리된 원단으로 눈, 비 등 외부 습기로부터 충전재가 젖지 않도록 보호해 최상의 보온성을 유지한다.

 

또한 다운이 충분한 공기층을 형성하도록 설계돼 풍성한 볼륨감과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불필요한 레이어를 최소화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특히 투웨이 지퍼, 후드 및 밑단 스트링, 소매 히든 밴드 디테일로 바람 유입을 차단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모두 강화했다. 컬러는 차콜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블루 등 티톤브로스특유의 차분하고 세련된 얼시 톤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LF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12일까지 LF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동시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이번 가을 핵심 키워드는 경량성이다. 실용성을 강조한 경량트렌드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산되며 소비 시장의 주요 키워드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LF몰에 따르면 최근 8~9월 기준 경량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했으며 가을 패션 시장에서도 경량 의류 출시가 다양하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티톤브로스2008년 일본 아웃도어 전문가 노리 스즈키가 설립한 브랜드로 실제 현장 사용자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현장 피드백과 필드 테스트를 기반으로 세계 최초의 완전 방수·투습 원단, 초기능성 플리스 등을 자체 개발해 왔다.

 

현재 미국, 대만, 네덜란드 등 해외 전문 유통망을 통해 전개 중이며 일본 내 200여 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LF가 단독 수입·유통하고 있으며 지난해 롯데 잠실점에 단독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