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이 한가위를 맞아 특별한 추석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퍼포먼스 웨어’ 철학을 담아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올가을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은 스웨터 라인이다. 모노그램 패턴 폴로 스웨터는 브랜드 BI 모티프를 전판 자카드 패턴으로 풀어내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했으며 혼방 원사와 기능성 폴리에스터를 적용해 가볍고 활동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변형 패턴 라운드 스웨터는 시즌 패턴을 전판에 적용해 세련된 감각을 드러내면서도 가벼운 원사 믹스로 보온성과 경쾌한 착장감을 함께 선사한다.
폴로 스타일 아이템 역시 실용적이다. 배색 보더라인 폴로 티셔츠는 기능성 스판 져지 소재에 피치 기모 가공을 더해 보온성과 신축성을 동시에 확보했으며 흡한속건 기능으로 필드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니트 하이브리드 폴로 티셔츠는 니트의 고급스러움과 티셔츠의 활동성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디자인으로 간절기 시즌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개성 있는 스타일을 찾는 고객에게는 빅패턴 포인트 라운드 스웨터와 슬리브리스 카디건 2WAY 세트가 적합하다. 대담한 체크 패턴과 로고 포인트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크롭 기장의 슬리브리스 카디건은 트렌디한 감각으로 젊은 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센셜 가을 라운드 스웨터는 소매 로고 인타샤와 스트라이프 디테일로 은은한 감성을 살려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으며 보더 폴로형 스웨터는 블루종 스타일의 여성용 폴로넥 디자인으로 세련된 무드를 더한다. 두 아이템 모두 심플하면서 활용도가 높은 베이직 라인업으로, 추석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다.
액세서리 라인에서는 웨빙 스탠드 캐디백과 웨빙 보스턴백이 눈길을 끈다. 캐디백은 5분할 구조와 다용도 포켓으로 수납 편의성을 높였고 보스턴백은 자카드 로고 웨빙과 나일론 리버스 지퍼로 브랜드 감각을 표현했다. 여기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신발 전용 포켓까지 갖춰 라운드와 일상 모두에서 활용도가 뛰어난 선물 아이템으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