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가 브랜드 앰버서더 데이식스와 함께한 풋웨어 컬렉션을 공개했다.
‘반스’는 감성과 에너지를 동시에 겸비한 밴드 DAY6와 함께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DAY6 특유의 자유롭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공개된 컬렉션은 DAY6 멤버들이 함께 모여 카드 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교감하는 순간들을 담아냈으며 그들의 일상적인 매력과 ‘반스’ 가을겨울 컬렉션의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가 조화를 이룬다.
공개된 화보 속 네 멤버는 가을겨울 컬렉션의 핵심 실루엣을 선보인다. 1977년 스타일 #36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등장하여 현재까지 ‘반스’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으로 사랑받는 올드스쿨, 스케이트 구조의 로퍼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케이트 로퍼, 그리고 뒤축이 삭제된 뮬 실루엣으로 신고 벗기 편하면서도 따뜻함을 제공하는 하버뮬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스타일을 선보이며 가을 시즌의 색다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반스’의 시그니처 심볼인 사이드 스트라이프가 특징인 올드스쿨에 견고한 스웨이드 소재와 스 트라이프 디테일을 더해 한층 세련된 무드로 재해석되었다. 베이지, 블랙, 브라운의 절제된 컬러 팔레트는 가을 시즌의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반스’의 기술력과 디자인 감각이 절묘하게 결합된 스케이트 로퍼는 로퍼 특유의 클래식한 실루엣에 스케이트 슈즈의 내구성과 기능성을 더해 새로운 로퍼 스타일의 지평을 연다. 프리미엄 가죽 소재의 어퍼와 체커보드 플래그 라벨로 마무리된 디테일은 데일리 룩부터 스트리트 웨어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가죽 어퍼에는 강화된 스케이팅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과 착용감을 높였으며 식스틱 고무 와플 아웃솔로 보드 접지력과 마찰력을 극대화했다.
이번 시즌 함께 선보이는 하버 뮬은 일상 속 편안함과 실용성을 우선시하는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재해석된 뮬 스타일 슈즈이다. 일체형 스웨이드 어퍼는 부드럽고 포근한 안감과 결합되어 하루 종일 신어도 부담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발을 감싸는 구조와 뮬 실루엣 디자인은 이동이 잦은 일상 속에서도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한다.
DAY6와 함께한 ‘반스’의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은 ‘반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ABC 마트, 29CM스토어 및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 79,000~9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