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험준한 산악 환경과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고기능성 테크니컬 마운틴 자켓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을 출시했다.
패스파인더는 ‘네파’의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산악 환경에서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고기능성 라인이다. 이번에 선보인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품평회 등에서 “날씨 변화가 잦을 때 하나의 자켓으로 여러 활동을 소화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꾸준히 제기되는 점에 주목, 고어텍스 3레이어와 3IN1 레이어드 시스템을 적용한 올인원 자켓으로 개발됐다.
이 제품의 핵심 기술인 3IN1 레이어드 시스템은 날씨 변화에 따라 외피와 내피를 분리하거나 함께 착용할 수 있어 가을철 트레킹부터 겨울철 설산 등반까지 계절별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극한의 날씨와 갑작스러운 기상 변화에도 대응력이 뛰어나다. 고어텍스 3레이어 소재와 방수 심실링을 적용해 비와 바람을 완벽히 차단하는 동시에 내부의 땀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예상치 못한 악천후 상황에서도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을 지원한다.
실용적인 디테일도 고려했다. 앞가슴과 사이드 포켓으로 산행 필수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내외피 결합 시에도 원활한 착용이 가능한 지퍼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밑단과 후드에는 스트링 스토퍼를 더해 외부의 찬 공기를 막아주고,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상황에 따라 활용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