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방황하고 있는 당신! 지금이 바로 소비를 해야 할 때이다. FW 아이템의 만만치 않은 가격대가 버겁다면, 1석 2조로 여러 가지 스타일이 가능한 웨어러블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아우터 하나로 시크함과 캐주얼을 동시에!
< 이미지 제공 – 타트라스(TATRAS) >
리버시블이 가능한 아우터는 실용성과 개성까지 사로잡는 매력적인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한 쪽면은 광택이 나는 소재를 활용해 걸치기만 해도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이 나고, 다른 한 쪽면은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 느낌이 나는 아이템이라면 매일 입어도 새로운 느낌을 줄 것이다. 여기에 허벅지를 감싸는 길이감은 보온성까지 책임져서 진정한 효자템으로 급상승 할 것이다.
이제 귀걸이도 뒤집어 사용해보자
< 이미지 제공 – 아가타(AGATHA PARIS) >
이제는 주얼리도 실용성을 추구하는 시대! 양면의 컬러가 다른 유색 큐빅으로 된 포인트 귀걸이는 상황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내기 좋다. 블랙 컬러의 큐빅 면은 화려한 컬러감의 스타일링에 섹시한 매력을 주는 반면, 화이트 컬러의 큐빅 면은 격식을 차려야 하는 오피스룩이나 소개팅 자리에 얼굴 톤을 한껏 업 시켜주기 좋을 것이다. 조금 더 활용한다면 한 쪽씩 다른 컬러로 매치하여 포인트 스타일링 하는 것도 추천한다.
스트랩 하나로 새 가방을 장만해보자
< 이미지 제공 – 포멜카멜레(FORMEL CAMELE) >
이제 가방은 수납의 기능을 벗어나 포인트 악세서리로서의 기능에 보다 충실해졌다. 따라서 스트랩에 따라 가방을 선택하는 기준이 달라지기도 한다. 토트, 크로스, 숄더 원하는 대로 연출할 수 있으며, 스트랩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여성스러운 룩에서부터 간편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캐주얼 룩까지 다양하게 가능하다. 거기에 내구성까지 갖추어져 있다면 한 개의 가방과 오랜 시간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