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NOS7’이 가을겨울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일요일의 여유로움과 계절의 변주’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미니멀한 무드와 편안함에 집중했다. 루즈한 실루엣과 ‘NOS7’의 시그니처 심볼을 자수로 연출한 포인트를 기반으로 한 맨투맨을 비롯해 티셔츠와 셔츠,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윈드 브레이크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스웻 팬츠와 버뮤다 팬츠, 볼캡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원단의 재직과 가공은 물론 모든 생산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퀄리티와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한 피그먼트 워싱이 적용된 맨투맨과 티셔츠는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 레드와 퍼플, 블루 등의 컬러를 톤 다운 시켜 은은하면서도 깊이 있는 색감을 구현했다.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걸치기 좋은 윈드 브레이크와 셔츠 라인은 그리드 체크와 타탄 체크로 트렌디한 가을 분위기를 살렸다.
특히 심플한 절개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윈드 브레이크는 나일론 소재로 가볍고 후드 부분은 스트링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어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 특히 유용하다. 또 굵기와 감각적인 컬러 배합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롱 슬리브는 경쾌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편안하면서도 미니멀한 분위기로 데일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NOS7’의 가을겨울 컬렉션은 8월 27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NOS7’ 신사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인필드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