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브랜드 앰버서더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에서 현진은 9월 1일 출시되는 ‘지방시 뷰티’ 신제품 ‘르 루즈 벨벳 매트 립스틱’으로 치명적인 매력의 대담한 립 메이크업을 선보임과 동시에 강렬한 눈빛으로 절제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지방시 뷰티’ 앰버서더로서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화보 속 현진이 사용한 ‘르 루즈 벨벳 매트 립스틱’은 ‘지방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 슬림 립스틱으로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컬러와 부드럽게 밀착되는 벨벳핏 텍스처가 특징이다. 히알루론산 복합체와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되며 블랙 수트를 연상시키는 슬림한 실루엣, 정교하게 새겨진 4G 로고 인그레이빙, 메탈 장식 케이스는 ‘지방시’ 브랜드만의 절제된 우아함을 그대로 담아낸다. 총 12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현진의 은은한 광채와 촉촉한 커버력이 돋보이는 피부는 ‘지방시 뷰티’의 베스트셀러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으로 완성했다. 또한 오는 9월 1일 출시되는 신비롭고 관능적인 매력의 ‘랑떼르디 퍼퓸’을 더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꾸뛰르 룩을 완벽하게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