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가벼움과 건강한 무드를 지향하는 캐주얼 브랜드 ‘Mmlg’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 ‘Festival Everyday’를 공개했다.
길어진 여름과 더워진 가을, 예측할 수 없는 날씨 속에서도 우리의 하루는 여전히 유쾌하고 의미 있다. 캠퍼스 잔디밭에서 보내는 자유로운 오후 이어폰 속 음악, 친구들과 나누는 사소한 대화, 동네 카페와 공원 벤치에서의 여유로운 순간까지, ‘Mmlg’는 이러한 평범한 일상이 곧 ‘페스티벌’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이번 컬렉션은 자유로운 그래픽과 패턴, 여유로운 실루엣, 그리고 컬러 포인트를 통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위트 있고 경쾌한 스타일링으로 일상을 축제로 만드는 ‘Mmlg’만의 패션 감각을 제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단순한 계절 컬렉션이 아니라, 누구나 지금 있는 자리에서 자신만의 축제를 시작하자는 제안이다. ‘Mmlg’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든 페스티벌은 시작된다”고 전했다.
‘Festival Everyday’ 컬렉션은 8월 18일 1차 발매가 시작되어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Mmlg’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시 다양한 회원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