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영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아이스비스킷’과 ‘스마일리 오리지널스’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 봄여름 시즌 첫 번째 콜라보 켈렉션을 선보이며 두 브랜드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브랜드의 신선함을 담아냈으며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스마일리 오리지널스’의 상징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긍정성과 창의성을 아이스비스킷의 브루클린 스트릿 무드와 결합하여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025년 가을 패션 트렌드인 모던한 가을 분위기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키즈라인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패딩 베스트, 후리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마일리 오리지널’ 시그니처 아이콘을 사용하여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으며 가을겨울 필수 아이템인 스웻 셔츠&팬츠와 함께 세련된 스트릿 셋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의류와 함께 비니, 볼캡, 크로스백 등 아이스 비스킷만의 유니크한 스트릿 무드를 강조하는 액세서리는 가을과 겨울 분위기를 완벽하게 담아냈다.
맨&우먼 컬렉션에도 컬러감이 돋보이는 ‘후리스 재킷’를 필두로 와이드한 핏감의 데님 팬츠, 편안한 착용감의 맨투맨 셋업 등 다양한 데일리 스트릿 패션 아이템들을 전연령대의 소비자를 타겟으로 선보인다.
‘아이스비스킷’에서는 ‘스마일리 오리지널스’와의 두 번째 협업을 기념해 콜라보 제품 포함 18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콜라보 컬렉션에서 힙하게 코디 가능한 아이스비스킷 X 스마일리 오리지널스 파우치백 증정 프로모션을 런칭과 동시에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