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푸마키즈’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런칭했다.
레이싱 헤리티지를 담은 ‘스피드캣’ 신규 컬러와 초등학생 타겟의 책가방을 동시에 선 출시하며 가을겨울 키즈 패션시장의 이목을 끈 ‘푸마키즈’는 이번 공식 런칭을 통해 브랜드 DNA를 강화한 스니커즈 라인과 스포티한 무드를 갖춘 캐주얼 스타일의 가을 의류를 메인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먼저 1980년대 축구 경기장 문화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수십 년간 테라스 관중들과 축구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니커즈 ‘팔레르모’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시즌 런칭을 알린다.
키즈 라인에서 처음 출시되는 오렌지, 블루, 그린 3가지 컬러의 아이템은 ‘푸마키즈’만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생기발랄한 컬러웨이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아이들이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게 착안된 벨크로 타입이 새롭게 적용되면서 더욱 간편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가을 의류 라인 또한 주목할 만하다. 우븐 특유의 뛰어난 내구성과 가벼운 소재감으로 활동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우븐 셋업을 포함하여 일상과 야외활동 모두 폭넓게 스타일링 가능한 맨투맨 등도 동시에 선보인다.
오는 10월에는 ‘푸마키즈’ 단독으로 시그니처 다운 아이템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라 가을부터 겨울시즌까지 이어질 다채로운 스타일 제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을겨울 시즌 런칭 시작일인 8월 21일부터 ‘푸마키즈’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수퍼푸마 인형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랜덤 룰렛 이벤트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스피드캣을 비롯해 1만원 할인권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를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