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미샤’가 2025년 가을 캠페인의 첫 번째 챕터인 ‘flirt with FALL’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변화의 시작점에서 느껴지는 섬세한 감정과 분위기를 담아낸 시리즈로 순차적인 전개를 통해 깊어지는 가을 무드를 그려낼 예정이다.
그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챕터에서는 ‘잇미샤’의 뮤즈 신예은이 유럽 감성의 스트릿을 배경으로 가을을 즐기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그 찰나의 순간들을 자연스럽게 포착하며 계절의 전환 속에서 여성들이 느낄 수 있는 감정과 무드를 섬세하게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신예은은 보헤미안과 페미닌 무드가 어우러진 원피스를 착용해 가을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감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인다. 풍성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며 우아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간절기 시즌에 활용도 높은 점퍼와 클래식한 무드의 레더 자켓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다가오는 계절을 한층 더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는 ‘잇미샤’만의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한편 신예은은 오는 9월 JTBC 드라마 ‘백번의 추억’으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먼저 선보인 그녀의 감성적인 무드가 드라마 속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