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게임인 마인크래프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인 ‘스와로브스키 X 마인크래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와로브스키’ 하우스의 고유한 장인 정신에 유머와 상상력을 더한 이번 ‘스와로브스키 X 마인크래프트’ 컬렉션은 게임 속 오버월드에서 모험을 펼치는 캐릭터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알렉스와 스티브, 피그, 그리고 크리퍼는 각각의 개성과 상징을 담아 풀 컷 크리스털로 정교하게 재탄생했다.
용감한 히로인인 알렉스는 총 426개의 파셋으로 제작되었으며 시그니처인 초록 컬러의 튜닉과 메탈릭한 질감 표현이 돋보이는 검을 든 모습으로 채굴과 제작 능력이 뛰어난 스티브는 곡괭이를 든 모습을 통해 반짝이는 모험심을 표현하고 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가장 사랑받는 몹 중 하나인 돼지를 모티프로 한 피그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망울이 돋보이며 오버월드에서 가장 위협적인 크리퍼는 특유의 초록빛과 표정을 재현하며 캐릭터의 존재감을 확실히 담아냈다.
실제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재미를 더한 점도 눈에 띈다. ‘스와로브스키 X 마인크래프트’ 컬렉션 구매 시 제공되는 QR 코드를 스캔하면 게임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인 크리스털 수트를 받을 수 있도록 한 것. 크리스털 수트는 ‘스와로브스키’의 상징인 스완 엠블럼으로 장식되어 있다.
한편 ‘스와로브스키’는 디즈니, 마블, 또는 미니언즈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보다 유쾌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크리스털 피겨린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