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2018 FW시즌 ‘헨리’를 모델로 발탁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커스텀멜로우, 2018 FW시즌 ‘헨리’를 모델로 발탁

이나 0 2018.10.0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뮤지션이자 배우인 헨리를 모델로 발탁하여, 커스텀멜로우의 새로워진 FW시즌을 알린다.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FW시즌에 더욱 새롭고 다양해진 아우터를 전면 선보인다.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다운과 코트는 물론, 간절기와 가을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아우터를 제안한다. 특히, 내피가 함께 구성되어 날씨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야상점퍼, 니트 가디건과 코트의 중간 단계인 일명 ‘코디건’등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를 모델 헨리를 통해 신선한 이미지로 전달한다. 또한, 커스텀멜로우의 다양한 이너와 액세서리의 매치를 통해 남성들의 FW시즌 스타일링의 교본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모델 헨리는 천재소년 이미지와 엉뚱한 매력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뮤지션이자 배우로, 대중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평소에도 개성 있으면서도 완성도 있는 패션 스타일로 잘 알려져 있다.

 

  

  


커스텀멜로우 브랜드 매니저 권송환 부장은

“모델 헨리는 최근 방송과 영화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면서 특히 커스텀멜로우의 타겟 고객에게 워너비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커스텀멜로우가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는 아트 프로젝트 또한 뮤지션 헨리와 충분히 교감할 수 있는 공통분모가 될 것이다. 커스텀멜로우의 현대적인 레트로 스타일이 모델 헨리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만나 따뜻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커스텀멜로우는 헨리 화보와 함께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코오롱몰(www.kolonmall.com)을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첫번째 온라인 기획전은 10월 4일부터 시작되며, 헨리가 입고 선보인 커스텀멜로우 가을 신상품을 5%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앞으로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핸드메이드 코트나 맥 다운 코트 등 다양한 코트류를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12일부터는 패딩 머플러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