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아시아 단독 썸머 캡슐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H&M’ 아시아 단독 썸머 캡슐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5.05.22

 

‘H&M’이 아시아 단독으로 출시하는 썸머 캡슐 컬렉션을 공개한다.

 

현대적인 감각을 지닌 아시아 여성들을 위한 단독 기획으로 절제된 미니멀리즘과 다채로운 레이어링 스타일을 모던하고 도시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H&M’이 지역적 특징과 글로벌 디자인의 철학을 결합해 선보이는 상징적인 프로젝트로 ‘H&M’의 감각에 로컬 문화와 트렌드를 깊이 있게 반영한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가볍게 흐르는 듯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구조감을 조화롭게 결합해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레이어링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실용성과 세련미 그리고 편안함이 돋보이는 아이템들로 출시된다. 컬러 팔레트의 경우 차분한 뉴트럴 톤으로 구성되어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볍게 흩날리는 에어리한 시어 소재부터 통기성이 뛰어난 저지, 섬세한 니트까지 이번 컬렉션은 절제된 우아함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텍스타일의 향연이다.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와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제작되어 한여름에 최적화된 스타일을 선사하여 일상 속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H&M’이 공개한 이번 캠페인은 한국계 영국인 포토그래퍼 한나 문이 작업에 참여하며 모델 겸 크리에이터인 선윤미의 역동적인 움직임과 현대적인 여성성을 진정성 있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빛과 실루엣을 활용한 감도 높은 연출은 이번 시즌 컬렉션의 핵심인 가벼움자유로움을 시각적으로 표현한다. 문화적 특징을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단순한 스타일을 넘어 포용성과 다양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브랜드의 방향성도 함께 엿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H&M’에서 아시아 감성을 담은 최초의 캡슐 컬렉션으로 동아시아 전역에서 출시된다. 단순한 신제품 출시를 넘어 로컬 문화와 트렌드를 바탕으로 ‘H&M’만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다양성과 진정성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