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여름을 맞아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의 모델 배우 하영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금부터 여름까지 ‘프로젝트엠’ 만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셔츠들과 더불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하영은 잔잔한 체크 패턴이 더해진 그린 컬러의 반팔셔츠와 차콜 컬러의 와이드핏 쿨슬랙스 조합의 출근룩을 선보였다.
소매를 롤업 디자인으로 올린 반팔 셔츠는 얇고 시원한 터치감이 특징으로 티셔츠와 레이어드 하고 다양한 하의와도 매치해 활용할 수 있다. 체크, 솔리드,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패턴과 컬러로 세련되게 완성할 수 있어, 자칫 단조로워질 수 있는 여름 패션의 핵심 아이템이다.
또 다른 화보에서 하영은 반팔 스웨터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이보리 컬러의 케이블 반팔 카디건에 베이지 카고 스커트 쇼츠를 매치해 클래식하게 연출하거나 청량한 버튼 카라 배색 스웨터에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크링클 소재의 써머 풀밴딩 팬츠로 주중과 주말까지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프로젝트엠’ 관계자는 “이번 여름 컬렉션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디자인과 기능에 중점을 두었다.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인 ‘프로젝트엠’과 배우 하영이 함께한 쿨한 매력의 여름 스타일링 팁,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