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홍진경과 협업 라엘 에디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쿠론’ 홍진경과 협업 라엘 에디션

김지민 기자 0 2025.05.19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모던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쿠론앰버서더 홍진경과 두 번째 협업 컬렉션 라엘 에디션을 선보인다.

 

지난해 10쿠론과 방송인 홍진경이 함께 선보인 첫 라엘 에디션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타임리스 클래식을 테마로 세대를 초월해 엄마와 딸이 함께 들 수 있는 핸드백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에디션 명인 라엘은 홍진경 딸의 이름으로 추억과 진심이 담긴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쿠론이 지향하는 절제된 우아함과 모델이자 방송인, 사업가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홍진경의 섬세한 감각이 더해져 차별화된 협업 컬렉션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엘 에디션은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하루 숄더백으로 부드러운 스웨이드와 소가죽을 더해 완성된 제품이다. 특히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모카 무스 색상을 바탕으로 모카색과 브라운 투톤 조합으로 구성돼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이패드 수납이 가능한 넉넉한 내부 공간, 빨간 색상의 가죽 스트랩, 탈부착 가능한 실버 링 참이 더해져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이다.

 

쿠론은 라엘 에디션과 함께 젠지 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전용 라인 7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곡선의 형태가 돋보이는 에버 숄더백, 캐주얼하게 매기 좋은 모바 백팩, 클래식하면서 동시에 모던한 요소가 특징인 듀이 토트 29는 모두 실용성이 높은 나일론 소재로 제작됐으며 가격대는 10만원대 후반에서 20만원대 초반으로 출시됐다. 제품에 따라 11~13인치 아이패드 수납이 가능하며 캐주얼한 무드에 기능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듀이 카드지갑, 볼라 코인 파우치 등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인 소형 가죽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