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가 기능성, 디자인 및 커스텀 옵션을 갖춘 케이스티파이 트래블을 출시한 데에 이어 29인치 바운스 트렁크와 신규 커스텀 경험을 선보여 프리미엄 여행 가방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케이스티파이’는 2011년 커스터마이징에 특화된 폰 케이스 브랜드로 출범한 이후 전 세계적으로 2천만 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해왔다. 2024년 기준 연 매출 3억 달러를 달성하며 이번 여행 카테고리 라인업의 확장을 통해 브랜드의 확장을 본격화했다.
‘케이스티파이’ 트래블은 21인치 기내용 바운스 캐빈, 29인치 체크인 바운스 트렁크, 테크 팩 오거나이저 및 패킹 큐브 세트로 구성되며, 각 제품은 여행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그 기능성을 고려하여 완성되었다. 이번 출시는 단순한 제품 확장을 넘어 자기 표현과 기능적 노하우를 강화하기 위한 케이스티파이의 노력을 보여준다. 특히 바운스 캐리어는 케이스티파이의 대표적인 ‘바운스 기술’, 맞춤 제작 시스템, 그리고 실용적 설계가 집약된 결과물이다.
특히 21인치 기내용 바운스 캐빈의 성공적인 출시에 힘입어 새롭게 추가된 29인치 바운스 트렁크가 돋보인다. 21인치 기내용 바운스 캐빈의 확장 버전인 29인치 바운스 트렁크는 바운스 캐리어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훨씬 넓어진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해당 바운스 트렁크는 슬림한 상단 플레이트와 깊은 메인 수납 칸으로 구성되어 효율적인 짐 정리가 가능하며 내부는 X자형 압축 스트랩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자석 버클로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탈부착식 테크 팩 오거나이저, 안정적인 고정을 위한 압축 패널 및 3개의 메쉬포켓 또한 포함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상단 및 측면 손잡이는 무거운 짐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