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미아니’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앰버서더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다미아니’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앰버서더

김지민 기자 0 2025.05.12

 

이탈리아 메종 다미아니K팝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멤버 아이엔을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전통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하며 이탈리아 장인정신이 깃든 정교한 주얼리로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온 다미아니는 아이엔의 탁월한 재능, 독보적인 개성, 그리고 세련된 스타일 감각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아이엔의 카리스마와 다채로운 재능은 열정과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예술가로서 진정성을 보여주는 동시에 다미아니가 주얼리 제작을 통해 전해온 탁월함의 가치와 깊이 맞닿아 있다.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표현력,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사랑받는 아이엔은 2018년 스트레이 키즈로 데뷔하여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세 번째 월드 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를 진행 중이며 아시아와 오세아니아를 거쳐 최근 라틴 아메리카에서 약 4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투어는 오는 7월까지 일본, 북미, 유럽에서 계속될 예정이다.

 

아이엔은 올 여름 이후 공개될 다미아니의 새로운 글로벌 광고 캠페인에 참여하며 다미아니는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릴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