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오는 4월 27일까지 ‘스파오’ 파자마 페스타(스파페)를 진행한다.
이번 스파페에서는 봄여름 시즌의 신상 반팔 파자마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망그러진곰 △산리오캐릭터즈 △담곰이 △짱구 △빤쮸토끼 △무직타이거 △해리포터 △리락쿠마 △톰과제리 △포켓몬 △몰티즈 등 11개 인기 IP와 협업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상 반팔 파자마는 천연 소재를 함유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오래 입을 수 있도록 세탁 시 수축을 최소화하고 보풀 방지 효과가 탁월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페는 매년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콜라보레이션 페스타다. 스파페 기간 동안 파자마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만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스파페를 기념해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FLIP-FLOP과 협업하여 망그러진곰 반팔 파자마 생산 후 남은 원단으로 만든 카드 지갑과 크로스백 등 업사이클링 사은품을 마련했다. 소프트 썸네일과 함께한 영상 캠페인도 선보인다.
‘스파오’의 신상 반팔 파자마와 스파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강남2호점에서는 ‘스파오’ 콜라보 플래그십 매장만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단독 시그니처 향을 제작해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