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의 모델 배우 이시영, 고욱과 함께한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컬러와 실루엣으로 한층 더 쾌적하고 편안한 여름의 일상을 제안한다. 단순한 편안함을 넘어 여름의 쾌적함과 감성을 동시에 담아낸 ‘피에이티’의 이번 컬렉션은 특유의 내추럴한 무드와 함께 감도 높은 스타일링으로 완성되었다.
화보 속 배우 이시영과 고욱은 여유롭고 유연한 분위기 속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에이지리스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풀어내며 새로운 감각의 여름 패션을 그려냈다.
특히 기능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다섯 가지 핵심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여름 일상에 실질적인 편안함을 더한다.
‘크링클 자켓’은 잔잔한 주름 조직감으로 청량한 터치감과 높은 활동성을 제공하며 가벼운 착용감에도 세련된 실루엣을 유지해 격식 있는 자리까지 소화할 수 있는 여름 아우터다.
‘독립문’ 데님은 10만명 이상의 체형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완성된 컴포트 핏과 쿨맥스 소재가 적용되어 여름철에도 쾌적하고 자유로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1978년부터 이어온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실켓 티셔츠’는 실크처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더해주는 실켓 가공이 특징이며 다양한 소매 길이와 컬러 구성으로 감도 높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냉감 기능성 소재가 적용된 ‘쿨링 티셔츠’는 흡습속건, 자외선 차단, 스마트 열 관리 기능을 갖춰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옥수수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인 ‘소로나 티셔츠’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흡습성, 구김 없는 복원력을 갖춰 지속 가능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여름 아이템이다.
‘피에이티’의 여름 컬렉션은 단순한 편안함을 넘어 일상 속 평안함을 전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세심한 컬러 조화와 디테일을 더한 감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한다. 포멀 라인부터 액티브웨어까지 폭넓은 구성으로 남녀 모두를 위한 여름 스타일링에 완성도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