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엠’ 여유로운 시간 여름 시즌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로엠’ 여유로운 시간 여름 시즌 캠페인

민신우 기자 0 2025.04.18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여성복 브랜드 로엠의 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view)’라는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캠페인 화보에는 싱그러운 과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강아지 등 일상적인 여름의 한 장면이 담겼다.

 


로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입기 좋은 실용적인 제품들과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올봄 처음 출시한 올데이 카디건을 여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올데이 카디건이 2차 리오더를 진행할 정도로 고객 수요가 높아 제품군을 확장한 것이다.

 


여름 버전 올데이 카디건은 피부에 닿았을 때 불편함 없이 시원한 감촉을 제공하며 보다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레드, 블루, 아이보리 등으로 구성됐다.

 

로엠의 스테디셀러 셔츠형 반팔 자켓도 선보인다. 시원한 감촉에 구김을 최소화한 소재를 활용했으며 과하지 않은 어깨 패드와 얇으면서도 탄탄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여름 온라인 주력 상품도 확대했다. 칼라리스 반팔 트위드 자켓은 4가지 색상, 4가지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기존 트위드의 핏은 유지하면서 길이를 여유 있게 조정하여 설계했다. 또한 자체 개발 단추와 시그니처 로고 장식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로엠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최근 프리랜서, 긱워커 등 유연한 근무 형태가 확산되고 지나치게 격식 있는 스타일보다는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추구하는 직장인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한편 로엠의 여름 신상품들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로엠닷컴과 네이버 스토어, 지그재그 등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