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가 아이즈매거진과 협업해 K-POP 스타 지젤을 뮤즈로 봄여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Celebrate the Summer in Seoul with Gieselle’을 테마로 서울의 여름을 메종키츠네, 지젤, 아이즈매거진의 시선으로 선보이는 특별 프로젝트로 기획되었다.
서울의 여름에서 즐길 수 있는 일상 속의 자연스러운 순간들을 담아낸 이번 화보 속 지젤은 ‘메종키츠네’의 봄여름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링으로 선보이며 도시적인 고전미와 현대적인 여유로움이 어우러진 특유의 아우라를 마음껏 뽐냈다.
‘메종키츠네’의 이번 컬렉션은 마블 컬러의 베이비 폭스 티셔츠와 조깅 쇼츠, 플리티드 데님 팬츠, 박시 핏 코튼 재킷 등 실용성과 세련미를 겸비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포슬린 핑크 컬러의 니트 투피스와 데님 소재의 반달형 부기 백, 레이스 캐미솔과 레귤러 핏 카디건 등이 주목받는 아이템으로 소개된다.
컬렉션 전반에 걸쳐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여우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 요소가 특징적으로 나타난다.
서울의 여름을 배경으로 보는 이들에게 스타일링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제공할 화보 전체 콘텐츠는 아이즈매거진 웹사이트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