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워치메이킹 브랜드 ‘티쏘’가 배우 이동욱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티쏘’가 새롭게 선보이는 솔라 캠페인은 배우 이동욱의 하루에 태양 에너지를 동력으로 삼는 티쏘 PRC 100 SOLAR가 함께한다. 힘차게 솟아오르는 아침해부터 찬란한 오후 빛을 지나 그윽한 석양에 이르기까지 서울의 랜드마크 곳곳을 비추는 태양과 이동욱의 어우러짐을 캠페인에 고스란히 담았다. 서로 다른 시간대의 태양을 마주한 이동욱과 PRC 100 솔라 워치의 근사한 만남은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이동욱이 착용한 ‘PRC 100 SOLAR’는 빛나는 태양광을 동력으로 작동되는 ‘티쏘’의 혁신적인 신제품이다. 스위스의 정교한 기술력의 정수를 담은 라이트마스터 테크놀러지를 탑재하여 자연광과 인공광을 모두 포착, 최소한의 노출로 지속적인 작동을 보장하며, 탁월한 에너지 저장 효율과 정확성을 보여준다.
1980년대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12각형 베젤과 39mm의 균형 잡힌 케이스가 돋보이는 PRC 100 Solar는 총 다섯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가죽 스트랩과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등 다양한 스트랩 옵션을 제공하여 격식 있는 비즈니스 룩부터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폭넓게 연출할 수 있다.
이동욱의 화보는 맨 노블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쏘의 PRC 100 Solar는 티쏘 공식 온라인 부티크, IFC 부티크 및 공식 세일즈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