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아틀리에 나인’이 ‘더 플리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와 정교한 주름, 몸을 따라 흐르는 심플한 실루엣의 ‘더 플리츠’ 라인은 열처리된 주름 가공으로 오래 입어도 옷의 변형이 없으며 탄성이 좋아 입는 사람의 체형에 맞춰 자연스럽고 편안한 움직임을 만들어 낸다. 또한 여유로우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캐주얼과 포멀함을 넘나들며 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컬러는 화이트와 베이지, 그레이와 블랙 등의 베이직하고 차분한 컬러를 메인으로 하고 티셔츠와 블라우스, 카디건과 팬츠, 원피스 등 에센셜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목을 살짝 감싸주는 모크넥 디자인의 플리츠 톱과 끝단을 자수로 처리해 페미닌한 무드를 더한 플리츠 저지 티셔츠는 다양한 상의와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고 깔끔한 실루엣의 플리츠 블라우스는 목선이 드러나는 오픈 카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플리츠 원 버튼 자켓’은 네트라인을 교차해 여미는 디자인으로 유니크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며 절개선과 사선 주름으로 연출한 ‘플리츠 와이드 팬츠’는 여유 있는 핏과 허리 밴딩으로 편안하고 멋스럽다.
한편 ‘더 플리츠’ 라인은 전국 주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6일까지 온오프라인 15% 할인과 함께 모든 구매 고객에게 플리츠 스크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