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가 이번 시즌 국내 최대 테마파크인 롯데월드와 ‘더 굿 바이브 인 네키’ 컨셉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네파키즈’가 브랜드 론칭 이래 빅 엔테인먼트 기업과 진행하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본격 야외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를 찾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기획됐다.
‘네파키즈’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롯데월드의 ‘더 굿 바이브 로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그래픽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콜라보 제품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루즈 핏의 티셔츠,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카라 티셔츠, △여행부터 일상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크로스팩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오는 4월 20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잠실 지하 1층 정문 매표소 앞 ‘부스럭’에서 판매되며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어드벤처 1층 남문광장 앞 로티스 엠포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콜라보레이션 기간 전국 ‘네파키즈’ 매장에서 콜라보 상품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롯데월드 키링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