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간절기 날씨에 최적화된 ‘오닐’ 아우터 및 트레이닝 셋업 코디를 제안한다.
‘오닐’이 선보인 이번 코디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유지해 봄철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해 일상생활뿐 아니라 애슬레저 룩으로도 활용하기 좋게 구성됐다. 특히 ‘오닐’의 전속 모델인 아이돌 그룹 더윈드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 룩이 다수 포함됐으며, MZ세대가 선호하는 스포티즘 및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했다.
먼저 헨크 후디 점퍼는 가벼운 중량감과 우수한 착용감이 특징으로 야외활동 및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루즈핏의 경량 바람막이 재킷이다. 네 개의 포켓으로 수납에 용이하며 자연스러운 표면감을 가진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의 기능으로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컬러는 블랙과 제이드 2종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닐’은 헨크 후디 점퍼와 세트로 착장하기 좋은 헨크 스탠다드 카고 팬츠도 추천했다. 가볍고 스트레치가 좋은 스탠다드 핏 조거 팬츠로 해당 상품 또한 야외 및 일상에서 다양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수납에 유용한 네 개의 포켓과 함께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활동성과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