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W’ GENTLE STRENGTH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R2W’ GENTLE STRENGTH 캠페인

민신우 기자 0 2025.03.21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R2W’가 봄여름 컬렉션과 동시에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새로운 캠페인 ‘GENTLE STRENGTH’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강인함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GENTLE STRENGTH’옷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연결하는 언어라는 인식에서 시작했다. 옷이란 단순히 몸에 걸치는 레디 투 웨어의 개념이 아닌 현대 여성들을 이어주는 연대인 동시에 자기의 표현 영역이고, 스타일이란 유행을 뛰어 넘는 하나의 메시지로 접근했다.

 

이를 통해 단단하지만 부드럽고 강인하지만 우아하게라는 가치를 담은 새로운 캠페인 스토리와 컬렉션을 구성했다.


 

이러한 ‘R2W’의 철학을 고스란히 담은 이번 시즌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섬세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재킷을 비롯해 니트류와 슬랙스, 데님 등의 어패럴과 백과 슈즈 등의 액세서리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R2W’의 시그니처 백인 골딘 백 시리즈는 이번 시즌 더욱 깊이 있는 컬러와 디테일로 새롭게 선보인다.

 

독일 바인하이머사의 프리미엄 가죽과 세심하고 정교한 공정으로 제작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골딘 백은 미니멀한 무드와 넉넉한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어 데일리 백으로 인기가 뜨겁다.

 

한편 ‘R2W’는 지난 2월 현대 본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이를 기반으로 현재 운영중인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채널에서는 라이브 방송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