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가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의 봄여름 컬렉션 ‘파리지엔느 모먼트’ 테마로 새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위뜨’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프렌치 오리진 헤리티지를 강화하면서 일상의 모든 순간을 음미하는 ‘파리지엔느의 자연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자 했다. ‘위뜨’와 함께 라면 누구나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 없이 파리지엔느가 된 듯 특별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위뜨’의 시그니처 소재 티챠를 적용한 브라탑, 레깅스 등 퍼포먼스 라인 외에도 자켓과 같이 출근 및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웨어 라인업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를 통해 ‘위뜨’가 추구하는 일상, 운동, 여행, 휴식 등 경계 없는 자유롭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인 ‘애슬라이프’ 메시지도 자연스럽게 담아내고자 했다.
‘위뜨’는 봄여름 시즌 캠페인 오픈 기념, 3월 6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캠페인 영상 공개와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감각적인 봄을 느낄 수 있는 호텔 바캉스 패키지 이용권 및 위뜨의 시그니처 티챠 레깅스 등 특별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위뜨’는 최근 현대 판교점과 무역센터점, 갤러리아 광교점을 오픈했다. 올해까지 전국 주요 핵심 상권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 수를 총 35개점 이상으로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