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유튜버 수수와 콜라보 콘텐츠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잇세컨즈’ 유튜버 수수와 콜라보 콘텐츠

민신우 기자 0 2025.03.06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가수 겸 유튜버 수스(xooos)와 협업한 에잇세컨즈상품을 출시하고 화보, 영상 등 콘텐츠를 공개한다.

 

수스는 16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가수다. 수스의 한 팝송 커버 영상은 4천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에잇세컨즈는 브랜드 선호도를 제고하고 신규 고객을 창출하기 위해 20~30대 여성들에게 선망성과 영향력 있는 수스와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수스가 평소에 즐겨 입는 착장에 기반하여 기획됐다. 수스의 태도와 감성을 담은 상품들이 세 차례에 걸쳐 출시, 지난 1월과 2월에 이어 6일에는 마지막 컬렉션이 공개된다.

 


앞서 출시된 첫 컬렉션은 사랑스럽고 감각적인 캐주얼 스타일링, 두 번째는 여유로운 태도가 느껴지는 세련되고 정제된 스타일링으로 구성됐다. 특히 수스의 반려묘 후추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 티셔츠와 프릴 미니 스커트, 바지 위에 겹쳐 입는 미니 원피스, 슬림 핏의 스트라이프 셔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3차 컬렉션을 도시 속 길거리 패션에서 착안해 수스가 즐겨 입는 레이어링 아이템 중심으로 구성했다. 자유분방함을 표현한 그래픽과 소녀 감성의 디테일을 활용했으며 여러 색상이 섞인 스웨터와 다양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다.

 

또 수스의 SNS 라이브 방송을 콘셉트로 한 화보와 영상이 에잇세컨즈공식 유튜브 채널 ‘8TV’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