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터너스(대표 이재수)가 아메리칸 뉴 프레피 룩 브랜드 ‘UCLA’의 새로운 컬렉션과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NEW PREPPY, SPORTS RETRO’를 콘셉트로 프레피를 기반으로 스포티한 무드를 더해 캠퍼스룩을 다채롭게 꾸며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UCLA’의 봄여름 컬렉션은 뉴 프레피, 스포티, 레트로 스트릿의 세 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었다. 프레피 라인은 ‘UCLA’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소프트 빈티지 무드를 선사하며 스포티 라인은 아웃도어적인 요소를 캐주얼과 접목하여 기존 프레피룩을 더욱 고급스럽고 스포티하게 연출했다. 레트로 스트릿 라인은 자유롭고 다채로운 스트릿 스타일을 기존 프레피룩과 결합하여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 유니로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우븐 자켓과 ‘UCLA’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데님 자켓, ‘UCLA’의 헤리티지 심볼이 심플한 포인트로 결합되어 봄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가볍고 여유로운 실루엣을 강조했다. 스포티한 요소와 캐주얼한 아이템을 확장시켜 일상에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동시에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UCLA’는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도 ‘UCLA’의 개성을 강조하고자 소재, 디테일, 아트웍 등에도 변주를 더했다. 1020세대가 선호하는 와이드한 스타일의 버뮤다 팬츠와 크롭 셔츠 등 다양한 기장감과 여유로운 핏으로 타겟 층의 선호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