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라이프 브랜드 ‘시프트’가 3월 4일 리브랜딩을 기념해 레이어드 타월을 출시한다.
신제품 레이어드 타월은 감각적인 리추얼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타월로 패션을 접목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최고급 텐세모달과 40수 코마사를 블렌딩한 더블 레이어드 공법을 적용해 극강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레이어드 타월은 시프트의 시그니처 컬러를 반영한 시그니처 라인과 매 시즌 패션 트렌드를 접목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에디션 라인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에디션인 이번 봄여름 시즌은 프레피룩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하면서도 화사한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했다.
한편 ‘시프트’의 시그니처 제품인 세계 최초 캡슐 교체형 비타민 캡슐 샤워기는 미국,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글로벌 28개국에 수출되었으며 누적 판매량 450만개를 기록하며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