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웨이브(대표 신윤)가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의 봄 시즌 컬렉션 ‘Steps Between’을 공개한다.
대중들이 떠올리는 ‘시눈’의 독창적이고 몽환적인 이미지를 정점으로 끌어올린 이번 컬렉션은 도시 특유의 멈춰있듯 반듯한 공간 속에서 생동감과 자유로움을 이야기하는 시눈의 정체성을 잘 드러낸다.
‘도시의 여백 속 피어나는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시즌 로즈 모티브를 입체감 있는 프릴 자수로 표현한 후드 집업과 스커트부터 핸드메이드 니트 카디건, 캐주얼한 무드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로즈 프릴 미니 스커트 등 프릴 디자인의 아이템들은 ‘시눈’의 다른 아이템들과 매치하였을 때 풀착장 스타일링이 돋보이도록 디자인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시즌 큰 사랑을 받은 프릴 슬리브리스 드레스와 튜튜스커트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 해 새로운 컬러로도 추가 출시되었다. 자체 개발한 브로치와 목걸이 헤어핀 등 액세사리도 시눈만의 독창적이면서 몽환적인 감성을 가득 담았기 때문에, 소장 가치가 아주 높다”고 말했다.
‘시눈’의 스프링 컬렉션은 3월 4일부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3월 7일부터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스토어,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또 3월 11일까지 스프링 컬렉션 출시 기념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