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미샤’가 따스한 설렘과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봄 컬렉션 ‘DEAR. MY SPRING’을 선보였다.
본격적인 계절의 시작인 3월을 앞두고 새 봄을 기다리는 모든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스타일을 제안한다.
가벼워진 옷차림과 함께 찾아오는 산뜻한 기분을 ‘잇미샤’만의 감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며 봄의 정취를 담은 감각적인 이미지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컬렉션에는 다가올 시즌에 가장 입기 좋은 자켓류가 다수 포함되어 있다. 봄부터 매 시즌까지 착용 가능한 테일러드 자켓은 자주 손이 가는 포멀한 아이템으로 와펜과 슬릿 디테일을 추가하며 격식에 재치를 겸비한 봄날의 여성을 연출한다.
고급스러운 소재의 트위드 자켓과 이너로 착용한 프릴 블라우스의 매치도 눈에 띈다. ‘잇미샤’의 트위드는 편안한 데님 쇼츠나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되며 봄의 생동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잇미샤’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배우 신예은과 함께 진행되었다. 그녀는 현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러블리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잇미샤’의 페미닌한 이미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화보 속 신예은은 ‘잇미샤’의 봄 컬렉션을 통해 싱그러운 계절감을 표현하며 트렌디룩과 페미닌룩을 오가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그녀 특유의 화사한 분위기는 이번 시즌을 함께 즐기기에 더없이 사랑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