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플랍’ 송혜교와 봄여름 슈즈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핏플랍’ 송혜교와 봄여름 슈즈 캠페인

김지민 기자 0 2025.02.26

 

LF가 봄을 맞이해 핏플랍의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송혜교와 함께한 ‘FITFLOP X SHK’ 캠페인을 공개했다.

 

핏플랍은 겨울 끝자락에서 방한용 신발을 벗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담아 스니커즈, 로퍼, 샌들 등 한층 가벼워진 제품들을 선보였다. ‘핏플랍만의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추되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는 드뮤어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먼저 핏플랍대표 제품인 에프모드 스니커즈가 다양한 소재와 형태로 출시됐다. ‘플랫폼 스니커즈는 기존 모델보다 한 층 더 날렵하며 고무 밑창이 뒤꿈치까지 감싸 높은 안정감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레더-스웨이드’, 실용적이고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두 가지 소재로 출시된다. 또한 니트 소재가 포함돼 신축성이 좋고 빈티지한 컬러와 스웨이드 소재가 어우러진 제품도 선보였다.


 

올해, 여름이 길다는 예보가 쏟아지는 가운데 봄여름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FF 피셔맨 샌들도 발빠르게 선보였다. 베이지, 블랙과 같은 기본 컬러로 출시돼 개성 있는 디자인의 양말과 매치하는 등 봄부터 여름까지 오랫동안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핏플랍스니커즈와 피셔맨 샌들에는 3중 밀도의 아웃솔로 발의 압력을 분산시켜 피로감을 완화시켜주는 핏플랍의 마이크로워블보드 기술을 적용했다. 지면을 밀어내는 탄성이 우수하며 발바닥 아치 구조를 안정적으로 지지하도록 '아치 서포트'를 장착해 오랜 시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봄 패션의 공식과도 같은 로퍼도 준비했다. ‘델리카토 로퍼는 천연가죽 소재를 적용해 스니커즈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퀘어토 디자인으로 세련됨을 더했다. 여기에 금색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한 제품도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핏플랍은 지난해 8월 송혜교를 브랜드의 최초 아시아 앰버서더로 발탁해 가을겨울 캠페인부터 함께해 왔다. 아시아 각국의 핏플랍 SNS 등을 통해 캠페인이 공개된 이후 송혜교의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이미지와 핏플랍이 잘 어우러진다는 팬들의 반응이 잇따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