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 ‘게바’와 트럼펫 케이스 실버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리모와’ ‘게바’와 트럼펫 케이스 실버

김지민 기자 0 2025.02.25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 리모와가 악기 전문으로 칭송 받는 독일 브랜드 게바와 신제품 ‘RIMOWA x GEWA’ 트럼펫 케이스 실버를 공개한다.

 

최고의 혁신을 향해 끊임없이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독일 메종 리모와는 업계의 선두주자들과 협업을 거듭하며 스스로의 비전을 구현한 제품들을 만들어 냈다.

 

게바와 첫 번째 만남에서 거둔 성공을 발판 삼아 두 브랜드가 다시 한 번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리모와가 지닌 탁월한 장인정신, 그리고 기계식 어쿠스틱 악기 및 디지털 악기 부문에서 게바가 지닌 전문 지식이 하나된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두 브랜드는 전문 트럼펫 연주자들의 요구 사항을 정확하게 충족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트럼펫 케이스를 선보인다.

 

내구성이 뛰어난 리모와의 아노다이징 그루브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해 독일에서 제작하는 이 트럼펫 케이스는 정교한 기술력과 타임리스한 디자인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모습이 인상적이다.

 

리모와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컬렉션에서 영감을 얻은 외관은 글로시한 알루미늄 코너, 레더 핸들, 휴대를 간편하게 해주는 크로스바디 스트랩을 특징으로 한다.

 

내부에는 극세사 안감으로 감싼 프리미엄 블랙 폼을 빈틈없이 채워 이동 시 악기를 단단히 고정하고 충격으로부터 보호한다.

 

해당 제품에는 두 대의 트럼펫을 넣을 수 있으며 최대 4개의 마우스피스와 작은 부품을 넣을 수 있는 휴대용 레더 파우치, 두 장의 악기 보호용 더스트 백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에 맞춰 리모와는 멕시코의 유명 영화감독 릴라 아빌레스를 초청하여 특별한 단편 영화 ‘MÚSICAS’의 연출을 맡겼다.

 

매년 뉴욕에서 열리는 모마의 국제 논픽션 영화 & 미디어 축제 ‘2025년 독 포트나이트에 공식 선정되어 223일 세계 최초 상영되었다.

 

한편 뮤지션들에게 이상적인 선물이 될 악기 케이스의 새로운 기준 ‘RIMOWA x GEWA’ 트럼펫 케이스 실버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202536일부터 리모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