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코리아(대표 김지환)가 ‘스파이더’와 서브컬처 패션 브랜드 ‘RVCA’가 협업한 두 번째 주짓수 도복을 출시한다.
‘스파이더’는 지난 10월 품절 대란을 일으킨 ‘SPYDER X RVCA’ BJJ GI part.1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서핑, 스케이트보드, 아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RVCA’와 ‘SPYDER X RVCA’ BJJ GI part.2 출시를 예고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되는 ‘SPYDER X RVCA’ BJJ GI part.2는 화이트와 블루 색상으로 판매되며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 속도를 높이는 기능성 메쉬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겉감과 동일한 펄 위브 원단을 사용해 뜯김과 쓸림을 방지하고 탄탄하면서도 유연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SPYDER X RVCA’ BJJ GI part.2는 도복 상의와 하의, 가방으로 구성되며 특히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는 이번 상반기 새롭게 출시되는 45,000원 상당의 ‘스파이더’ 도복 벨트가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스파이더’는 ‘RVCA’의 두 번째 도복 출시를 기념한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파이더코리아 공식 SNS를 팔로우한 후 ‘나에게 스파이더 주짓수는 OOO다’라는 문장을 작성해 DM으로 보내면 참여 완료된다.
참여자 중 총 3명의 당첨자를 뽑아 SPYDER X RVCA BJJ GI part.2 도복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는 2월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4일 개별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진행될 계획이다.
‘SPYDER X RVCA’ BJJ GI part.2는 2월 17일 오후 2시 스파이더 온라인몰에서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