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 앰버서더 배우 김지원과 함께한 프리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사전 공개한 이번 화보는 봄날의 싱그러움과 정적인 아름다움의 조화를 주제로 ‘듀베티카’ 특유의 세련된 무드와 배우 김지원의 우아한 매력을 담았다.
프리 스프링 컬렉션은 간절기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스트링 디테일 등을 통해 볼륨감을 살린 디자인이 눈에 띈다. 또한 모노톤부터 파스텔톤까지 폭넓은 팔레트를 선보이면서 스타일링의 자유도를 한층 높였다.
화보 속 김지원이 착용한 대표 제품 ‘바니아 N’은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A라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바람막이로 손목 스트링을 취향에 따라 조절해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은은하게 비치는 소재로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에우리피데 라이트’는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제품인 ‘에우리피데’를 봄 시즌에 적합하도록 재해석해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강조하며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한편 ‘듀베티카’는 프리 스프링 컬렉션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전 상품 무료 배송, 무료 반품 등의 혜택을 상시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