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 첫 번째 아시아 앰버서더 송혜교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겔랑’ 첫 번째 아시아 앰버서더 송혜교

김지민 기자 0 2025.01.20

 


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이 배우 송혜교를 첫 번째 아시아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1828년 설립된 겔랑은 자연의 경이로움에서 영감을 받아 하이 퍼퓨머리와 하이 코스메틱을 대표하는 메종으로 자리매김하며 제품을 예술의 경지로 승화시켜 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이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한류의 아이콘 송혜교와 2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겔랑의 독창적인 아름다움이 만나 새로운 예술적 여정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혜교의 겔랑아시아 앰버서더 발탁을 기념해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겔랑의 대표 아이코닉 제품을 사용하여 우아하고 세련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송혜교는 빠뤼르 골드 스킨 더블 베일 프라이머를 사용하여 자외선 차단과 톤 보정을 동시에 이루는 베이스를 완성했다.


 

 

이어서 빠뤼르 골드 스킨 파운데이션 글로우로 사랑스러운 핑크 로지 베이스의 #0C 컬러와 뉴트럴 쉐이드 #0N 컬러를 믹스하여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

 

아이 메이크업에는 '옹브르 G 아이섀도우 쿼드 멀티 이펙트’ #258 와일드 누드의 고급스러운 색조를 활용하여 한층 깊고 우아한 음영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립 메이크업은 울트라-케어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 된 겔랑의 아이코닉 주얼 립스틱 루즈 G’를 사용했다. 새틴 #518#510컬러를 믹스하여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레드 립을 연출하여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또한 파리 현지 시간 기준 11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그녀가 사용한 립은 루즈 G’ 파우더 핑크 #518컬러다.

 

송혜교는 겔랑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캠페인을 통해 첫 앰버서더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며 그녀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겔랑의 브랜드 가치와 완벽하게 어우러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