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가 중장기 산행부터 백패킹, 여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한 고강도 배낭 제니스 엑스팩을 선보인다.
‘K2’ 제니스 엑스팩은 뛰어난 내구성과 가벼운 무게, 방수 기능을 갖춘 ‘엑스팩’과 ‘코듀라’ 소재를 적용해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착용하기 좋은 배낭이다. ‘엑스팩’은 요트의 돛에 사용되는 소재로 높은 내구성과 가벼운 무게, 방수까지 가능한 고기능성 원단이며 ‘코듀라’는 일반 나일론 대비 10배 이상 강한 내마모성을 자랑하며 뛰어난 방수 기능을 갖춘 소재다.
중장기 산행부터 백패킹, 배낭 여행 등에 적합한 45리터 대형 배낭과 일상 및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한 23리터 소형 배낭 두 가지로 구성됐다. 배낭의 전면이 오픈되며 하단은 분리할 수 있는 구조로 분리 수납이 가능해 내부짐을 넣고 꺼내기가 쉬워 편리하다.
45리터 대형 배낭의 경우 3가지 사이즈로 조절 가능한 밀착형 등판으로 사용자의 사이즈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가벼운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자켓이나 아우터 등을 별도로 수납할 수 있는 스트링 포인트가 메인에 적용돼 산행용 레이어드 코디 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블랙 색상으로만 출시됐으며 대형 사이즈는 39만9천원, 소형 사이즈는 25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