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를 맞아 푸석해질 피부를 대비하여 올 가을 여신으로 변신시켜줄 나만의 소중한 내 피부를 위한 특별한 뷰티아이템을 소개한다.
[진동클렌저 디바이스]
[사진제공: 포레오 – 루나 플레이플러스]
환절기 가장 중요한 피부관리 1단계는 바로 클렌징이다. 손으로 지우기 힘든 미세한 먼지까지 딥 클렌징 해주는 진동 클렌저 포 레오 브랜드의 루나 플레이 플러스 (LUNA Play Plus) 를 소개한다.
포레오(FOREO) 진동 클렌저 중에서 가장 베스트 상품인 루나 미니2 (LUNA mini 2) 제품의 완벽한 압축 버전인 루나 플레이 플러스(LUNA Play Plus)는 7만원대 가격으로 10~20대들에게 인기가 가장 많은 제품이다.
100% 완벽 방수는 물론, 1분에 8,000번 T-Sonic 진동으로 손으로 세안 시 깨끗하게 닦아내지 못한 각종 세균과 미세먼지들의 제거에 도움을 준다.
완벽한 피지 제거 클렌징을 위해 강력 추천하는 포레오(FOREO)의 진동클렌저 루나 플레이 플러스 (LUNA Play Plus)는 기존 먼저 출시 되었던 루나 플레이 (LUNA Play) 제품의 장점을 그대로 담았으며 더 큰 브러시 헤드, 더 부드러운 돌기 그리고 AAA 배터리 교체 시 마다 최대 400회씩 사용 가능한 영구적인 제품이다.
[나이트케어 아이템]
[사진제공: 랑콤 -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을 결합한 신개념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세럼 베이스로 사용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을 제공하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이스트 효모 추출물’,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까지 세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됐다.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에는 식물 세포벽에서 추출된 고농축 페룰릭 애시드가 함유돼 피부 노화로 이어지는 산화 방지를 돕는다.
특히 잠들기 전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를 활용해 가볍게 마사지 해 주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채워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안티에이징 아이템]
[사진제공: 비쉬 - UV 프로텍트 안티샤인크림]
안티에이징 케어에 신경 쓰고 있다면 선 케어 제품을 선택할 때도 ‘항산화’ 성분 체크는 필수다.
강한 자외선은 기미, 잡티 등 색소 침착을 유발할 뿐 아니라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에 손상을 입혀 노화를 가속시키는데,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면 오염 물질을 차단하고 피부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
비쉬의 ‘UV 프로텍트 안티샤인크림’은 가볍고 촉촉한 제형의 선크림으로 바이칼린, 비타민 E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게 가꿔준다.
비쉬 온천수 성분은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가꾸는 등 피부에 항산화, 비타민, 수분을 더해 스킨 케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밀착돼 수분 크림처럼 가볍게 스며드는 게 특징이다.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환절기피부관리, 환절기피부, 전동클렌저, 뷰티, 환절기화장품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