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가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의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 캠페인을 전개한다.
‘위뜨’의 가을겨울 캠페인은 ‘프렌치 무브먼트(FRENCH MOVEMENT)’ 테마로 기획됐다. 프랑스 현지 로케이션 촬영으로 개선문과 프랑스의 성을 뜻하는 19세기 샤또를 배경으로 촬영한 콘텐츠를 통해 위뜨만의 프렌치 오리진과 헤리티지,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는 프렌치 감성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자유롭고 예술적인 감각이 더해진 프렌치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고 특히 여성의 우아한 동작과 움직임에 포커싱했다. 일상 룩부터 요가, 발레, 골프 등 애슬레저 룩까지 ‘위뜨’가 추구하는 일상, 운동, 여행, 휴식 등 경계가 없는 자유롭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인 애슬라이프 메시지 역시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 전개와 함께 ‘위뜨’ 공식몰에서는 오는 23일부터 ‘위뜨 페미닌 커브(HUIT FEMININE CURVE)’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에 집중한 신제품 중 위뜨의 시그니처 소재인 ‘티챠’를 적용한 레깅스와 레거 등 극강의 편안함과 움직임의 한계 없는 퍼포먼스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위뜨’는 2024 FW 시즌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번 가을 프랑스 샤또로 여행갈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겨울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로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레고 파리 캐슬’ ▲2등(8명) 위뜨 트리콜로 에코백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