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아페쎄 골프’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모던함을 살리면서 자연과 어우러지는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Blossom Field - Realistic Nostalgia’를 테마로 한 가을겨울 캠페인은 과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지켜오고 있는 파리 외곽의 정원을 배경으로 담았다. ‘아페쎄’의 헤리티지를 담은 가을 겨울 컬렉션이 자연과 어우러지며 나만의 노스탤지어를 불러일으킨다.
‘아페쎄 골프’의 가을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실루엣에 시그니처 인디고 컬러와 레드, 버건디 컬러가 어우러진 다양한 룩을 제안한다. 겨울 컬렉션으로 이어지면서 블루, 옐로우 컬러 아이템이 포인트로 더해져 전체 시즌 룩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캐시미어와 코듀로이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우아한 핏감에 집중했다. 소프트한 텍스처의 캐시미어 100% 니트는 남성과 여성 제품 모두 시즌 컬러를 반영한 다채로운 컬러웨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필드뿐 아니라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또한 코듀로이 소재의 볼캡과 버킷햇, 팬츠 등 계절감을 반영한 제품들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