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의 헤리티지를 담은 쿠뛰르 뷰티 브랜드 ‘발렌티노 뷰티’가 립스틱 신제품 스파이크 발렌티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발렌티노’의 상징적인 스터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버터리 매트 텍스처의 1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은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락스터드 스파이크 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브랜드의 유산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외관을 장식하는 알루미늄 소재의 132개 골드빛 메탈릭 스터드는 자유롭고 강인한 펑크 정신과 쿠튀르 브랜드만의 장인 정신을 상징하며,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이 제품은 단순한 립스틱을 넘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소장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존재만으로도 일상을 일깨워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파이크 발렌티노’는 크리미한 버터리 매트 텍스처가 특징으로 바르는 순간 녹아들 듯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입술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매끈하게 표현한다. 또한 고함량 피그먼트를 함유해 한 번의 발림으로 선명한 컬러로 표현되며, 지속력 또한 우수하다.
컬러는 섬세한 누드 컬러부터 강렬한 레드, 생기 있는 핑크와 코랄까지 13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어떤 무드에도 어울리는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100R 스탠드 아웃 인 누드와 415R 본 투 비 엑스트라가 대표 컬러다.
또한 ‘발렌티노 뷰티’는 이번 가을을 맞아 신제품 고-쿠션 글로우 더 골드 에디션을 함께 선보인다. 이 제품은 ‘발렌티노 뷰티’의 대표 제품인 ‘고-쿠션 글로우’의 골드 에디션으로 로마의 요로움을 상징하는 골드 컬러의 케이스로 출시된다. 재구매율 1위를 자랑하는 해당 제품은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원래 좋은 피부처럼 맑고 은은한 글로우 피부를 연출한다.
크림 포뮬라가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며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맑은 글로우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발렌티노 뷰티’의 모든 신제품은 리필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실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발렌티노 뷰티’ 오프라인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온라인 판매 채널(롯데온,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출시되며 공식 출시일인 8월 30일부터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