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제주의 자연을 배 경우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의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나우’의 이번 시즌 컬렉션은 ‘모두가 지속 가능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Sustainable Lifestyle for Everyone)’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개된다.
지속 가능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디자인 특성을 반영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유연함과 연결성을 강조하며, 일상과 야외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자연이 만들어낸 산의 능선, 나뭇잎, 나뭇가지의 겹침 등 다양한 선의 모양과 얼씨한 컬러를 적용하며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색상을 제품에 담아냈다.
지속 가능한 소재를 적용한 ‘나우’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도 눈길을 끈다. 특수한 스노우 워싱 기법으로 빈티지한 질감을 살린 ‘스노우 워싱 후드 자켓’, 공정무역 면을 워싱한 데님으로 차별화를 준 ‘데님크라데이션 아노락’, 리사이클 나일론과 오가닉 코튼에 변형 스티치로 퀼팅 포인트를 준 ‘오가닉NC벨티드다운’ 등이 대표적이다.
‘나우’ 관계자는 “신비로움이 느껴지는 제주를 배경으로 자연에서 모티브를 받은 이번 ‘나우’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화보로 다양하게 담아냈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넘나들 수 있는 유연함, 연결성 담으며 동시에 스타일과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모두가 지속 가능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