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우먼 캐주얼 브랜드 ‘론론’이 가을겨울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하고 8월 29일부터 일주일 동안 더 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레드 이즈 더 뉴 블랙(RED is the NEW BLACK)’을 타이틀로 한 가을겨울 컬렉션은 ‘론론’이 새롭게 재해석한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로맨틱, 빈티지, 걸리시, 모리걸, 레이어드 등의 다양한 키워드를 믹스한 ‘로맨틱 아방가르드’를 선보인다.
레드 컬러에 하트, 리본, 레이스 등 론론만의 아이코닉한 디테일을 더한 스웻셔츠와 티셔츠 같은 이지웨어부터 윈드점퍼, 데님 팬츠, 오간자 드레스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구성했으며 믹스 매치를 통해 사랑스러움이 배가 되는 레이어드 스타일링도 함께 제안한다.
시그니처 하트 리본과 빈티지 토션 하트, 하트 88 아트웍은 티셔츠와 스웻셔츠, 후디 위에 자유롭게 풀어냈으며 ‘론론’의 모티브인 고양이를 키치하고 빈티지한 무드로 연출한 티셔츠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하트 리본 그래픽을 볼륨감 있는 엠보 형태로 프린트한 ‘엠보 하트 리본 롱 슬리브’는 세미 오버핏과 부드러운 코튼 소재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또한 체크와 프릴 디테일로 로맨틱한 동시에 유니크한 매력까지 선사하는 ‘펜던트 프릴 후디 윈드점퍼’와 다양한 셔링과 톤온톤의 자수, 버클 포인트가 돋보이는 ‘버클 셔링 윈드점퍼’ 등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도 선보인다.
여기에 여유로운 루즈 핏과 사이드를 로맨틱한 레이스 라인으로 연출한 트랙 데님 팬츠, 레이어드하기 좋은 사랑스러운 오간자 슬리브리스 드레스, 캉캉 디테일의 블라우스 등의 아이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론론’의 이번 컬렉션은 8월 23일, 공식홈페이지와 29CM 쇼케이스를 통해 선발매 되며 9월 5일까지 최대 2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포토 후기 이벤트를 통해 하트 리본 삭스를 증정한다.
또한 ‘론론’의 이번 컬렉션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더 현대 서울 B2 아이코닉 존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시즌 무드를 재해석한 아이코닉한 공간에서 론론의 뉴 컬렉션과 시그니처 아이템을 모두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