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대표 박인동)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브레이크 더 바운더리즈(BREAK THE BOUNDARIES)’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좁은 시각과 편견을 깨고 다양성을 인정하며 생각의 폭을 넓히자’는 의미를 담아 완성했다.
시즌 주제를 다양한 아트웍으로 표현한 티셔츠, 크루넥 등을 비롯해 ‘브라운브레스’의 태깅 로고를 활용한 후드 집업과 롱슬리브, 활용도가 높은 바시티 자켓과 데님, 카고 팬츠 등 그 어느 시즌보다 다채로운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스타일의 완성을 도와줄 모자, 가방, 비니, 머플러 등의 액세서리와 ‘브라운브레스’가 새롭게 전개하는 쥬얼리 라인인 도우의 목걸이와 팔찌, 반지 등도 함께 준비했다.
‘브라운브레스’의 태깅 로고는 브로큰 로고와 체인 스티치, 피그먼트 등으로 다양하게 변주되어 크루넥과 후디 등에 활용되었으며 우먼 라인과 키즈 라인의 제품에서도 새로운 태깅 로고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은 레귤러 핏과 스트레이트, 와이드와 테이퍼드 등 보다 세분화된 실루엣과 감각적인 디테일을 활용한 데님 팬츠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유니크한 그라데이션 워싱과 패치와 패턴 등의 감각적인 디테일로 스트리트한 무드를 더한 데님 팬츠를 비롯해 레이어드 카펜더 팬츠와 유틸리티 카고 팬츠, 와펜 스웻 팬츠까지 다양해진 팬츠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의 가을겨울 컬렉션은 현재 1차와 2차 라인업이 공개되었으며, 매주마다 새로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에 한해 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