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여러 분야에서 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김윤지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윤지는 도시적인 느낌의 포멀한 룩부터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대담한 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마이클 코어스’의 가을 시즌 제품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뉴욕을 연상케 하는 배경에서 선보인 트렌치코트 룩에는 화려한 패턴의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더해 시크함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원 버튼 블레이저에는 캐주얼한 무드의 디스트레스드 데님 팬츠를 매치하는가 하면 샴브레이 데님 셔츠에는 초콜렛 컬러의 레더 스커트를 매치해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매력적인 가을 룩을 선보였다.
특히 각각의 룩에는 마이클 코어스의 시즌 백을 함께 매치해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먼저 미니멀한 실루엣의 스칼렛 백은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여기에 넉넉한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인 놀리타 백은 다가오는 가을 데일리 아이템으로 눈여겨볼 만하다.
이처럼 ‘마이클 코어스’만의 감각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김윤지의 화보는 하퍼스바자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아이템들은 마이클 코어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일부 마이클 코어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