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플랍’ 아시아 앰버서더 송혜교 발탁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핏플랍’ 아시아 앰버서더 송혜교 발탁

김지민 기자 0 2024.08.23

LF가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의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송혜교를 선정하고 가을겨울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핏플랍이 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 글로벌 앰버서더를 선정한 건 처음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핏플랍은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아시아 전역에 ‘FITFLOP X SHK’ 컬렉션을 선보인다. 핏플랍이 내세우는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추되,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정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송혜교는 ‘FITFLOP X SHK’ 컬렉션 제품을 드레스나 자켓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국내에서는 이 중 가을겨울 시즌 소재와 색상을 반영한 네 가지 제품 델리카토(Delicato) 메리 제인 실버델리카토 로퍼 더스키 핑크(Dusky Pink)’ 에프루마(F-Luma) 로퍼 블랙젠에프에프 (GenFF) 뮬 딥 마룬을 만나볼 수 있다.

 

델리카토 메리 제인 실버는 앞코가 각진 스퀘어토 디자인과 매끈한 실버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과도 어우러지며 델리카토 로퍼 더스키 핑크는 군더더기 없는 외형에 스웨이드 소재를 더해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플랫슈즈 형태지만 고 반동 쿠션이 내장돼 있어 뛰어난 쿠션성을 제공하는 다이나미쿠쉬기술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도 가능하다.

 

핏플랍3중 밀도의 아웃솔로 발의 압력을 분산시켜 피로감을 완화시켜주는 마이크로워블보드기술을 적용한 제품도 선보인다. ‘에프루마 로퍼 블랙은 페니 로퍼 디자인에 두툼하지만 가벼운 웨지 솔을 갖춰 키 높이 역할까지 해,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FW 시즌에 제격인 짙은 자주색의 젠에프에프 뮬 딥 마룬은 매끈한 가죽 소재에 스티치 포인트를 더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뛰어난 연기력과 아름다움으로 아시아 대표 한류 스타의 자리를 굳혀온 송혜교는 현재 다수의 글로벌 패션, 주얼리 브랜드의 앰버서더로도 활동 중이다. 평소 편안한 스타일을 즐기는 패셔니스타인 그녀는 SNS를 통해 핏플랍의 제품을 착용한 모습이 노출되는 등 핏플랍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여온 바 있다.

 

LF‘FITFLOP X SHK’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오는 830일부터 95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919일부터 109일까지 롯데 잠실점에서 이번 컬렉션 제품을 포함해 핏플랍의 다양한 FW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FITFLOP X SHK’ 컬렉션 제품은 신세계 강남점을 포함한 일부 핏플랍 단독 매장과 LF, 핏플랍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